네이버에서 스팀다리미를 구입했는데 외국에서 들어온 제품인거 같습니다 3번 밖에 사용안했는데 계속 차단기가 내려가서 AS신청 요청했더니 안된다고 합니다. 구입한지 1년도 안되었는데 AS도 안해주면 그냥 버려야 하니, 이런제품을 왜 네이버에서 판매를 하도록 검증도 안하고 판매하는지 ~~ 꼭 AS가 안되면 반환받을수 있도록 해주십시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