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식음료 | 음식도 배달 안 해주고 돈도 환불 못 해주겠다는 사장
 이서영
 2026-06-23  |    조회: 91
Screenshot_20260623_155413.jpg
drpdx5.jpg
20260623_155804_387.jpg
진짜 답답해 미쳐버릴거 같아서 글 씁니다

1. 배달의 민족에서 새벽에 주문함
2. 음식 안 옴 / 따로 안내 안 옴
3. 리뷰에 음식 안 오고 돈도 환불 안됐다고 적음
4. 사장이 답글로 배달 안된거 맞다고 인정 + 가게로 전화 달라고 함
5. 환불 안 돼서 가게로 전화함
6. 리뷰 안 지우면 돈 안준다고 함
- 녹취록, 문자 내용 등 증거 있음
7. 가게 사장은 배민측에 계속 거짓말 + 우기고 있는 상황

가게 배달건이라 배달의 민족에서는 환불을 자기네들이 해줄 수가 없다는데 제가 왜 사실만 말하고도 음식도 돈도 못 받아야 됩니까? 진짜 어이가 없네요 가게 시시티비는 민사 소송해도 못 볼 수도 있다는데요(지구대 피셜) 제가 이 상황에서 뭘 더 해야 되죠?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4 09:08:54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