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화면이 뜨는곳에 가서 주차를 하면 7000원의 추과금을 받는다고해서 이동해서 위 빨간동그라미 지역에 새웟는데도 돈을 받음 거기다가 너무 불괘해서 탈퇴를 할라고햇더니 쿠폰을 준거때문에 탈퇴도 안되요 저거 7000원때문에 이동을 몇번식 햇는데 위치를 가도 돈을 받으니 제재좀 가해주세요 나쁜놈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