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유통 | 19일날 주문했는데 발송했다고 뜨도않고 고객센터는 ai돌려서 상담도 안되고 미치겠어요
 강세훈
 2026-06-24  |    조회: 129
Screenshot_20260624_202916_KakaoTalk.jpg
19일날 주문 했는데 발송도 않뜨고 고객센터는 ...ai돌려서 답변도없고 이게 소비자들 놀리는거지.. 도와주세요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5 01:40:56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구입한 상품을 보내지 않고, 연락도 되지 않을 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사이버안전국(www.cyberbureau.police.go.kr, 전화 182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