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식음료 | 돈은 결제가 됬는데 아무 대응이없음
 허선행
 2026-06-24  |    조회: 207
Screenshot_20260624_101430_KakaoTalk.jpg
6월 20일 카카오페이로 과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소식이없길래 홈페이지에서 내역 확인할려님가 아무것도 안나와서 전화. 인스타 디엠 카카오톡 상담 등 여러 방면으로 연락을했으나 답이없고돈도 결제가 되있는상태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5 06:23:18
안타깝게도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사이버안전국(www.cyberbureau.police.go.kr, 전화 182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http://ecc.seoul.go.kr)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