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앞전에 글을 올렷는데.. 지금 도 막 전화를 햇습니다,, 부당요금 아니냐...죄송하데요... 법적으로 하겟답니다.,... 그래서 올립니다... 부당요급 받고.. 지금도 여러분위 핸드폰에는 전국구 15000이랩니다,.... 네.. 그쪽에서도 대책을 하겟죠... 음성녹음이라던가... 긍데요.. 그게 사과으ㅟ 말입니까??? 이 대리기사 번호는 1661-0230입니다.. 청와대 홈피에다가 올릴 예정입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