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휴대전화 | 지금 현재진행이 어떻게되고있는지 궁금합니다...
 김수경
 2012-07-10  |    조회: 584
현재 처리진행과정이 어떻게 되는지요
처리 해결후나 미해결시에 따로 전화연락이나
통보를 어떻게 해주나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이전 피해 제보글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