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제로다운로드 사이트 가입 후 11,000원이 결재되었다는 메세지가 날아왔어요
 김수희
 2012-07-10  |    조회: 383
한달동안 취소도 안된다고 하네요..가입절차에 휴대폰 인증절차가 있는줄 알고 휴대폰 인증했더니
바로 결재되었다고 메세지가 와서 해당업체에 전화했더니 결재된건 환불받을 수 없고 한달 뒤 다시 전화하랍니다..도와주세요ㅠㅠ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사이트에서 소액결제가 이뤄져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 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유관단체 또는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 도움을 요청할 수 있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