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간호간병병동
 김명식
 2026-06-25  |    조회: 69
분당 차여성병원은 전체가 간호간병병동이라는 사실을 환자및가족들은 모르는 상태로 돈만벌고 환자와 가족에게 가족간병보험금을 제대로받지못하는실정입니다.집사람이 올해 4월26일 일요일 입원.27일수술.30일토원해는데 2인실이상은 보호자가 거주못한다하구 1인실및초특실이라는걸운영 가족이 1명잏을수있다며 목에 출입증 팔찌출입증을착용 드나들수있게해서 5일을입원을 하구나와서 보험금을 받기위해 KB보험에 신청을했으나 하루7만원만지급됨 알아보니 차여성병원에서 간호간병병동이라 그렇게지급한다고함 저는 집사람이 외국인인데 국적을취득한상태입니다 차여성병원에서는 병실배정을 1인실로 무조건병실배정을하고 나서 추후 문의하니 일반병동변경이 안된다고합니다. 1인실은 샤워도할수없는 병실에 급하게 바닥보일러를 깔아서. 입구턱이높아 환자가 다니기도불편한곳인데 1일37만윈씩 받고있읍니다.저는 환자나가족이 차여성병원에 오는분들이 더이상 불이익이없게해주시길바라고 제가 손해본것에 대한 보상을 바라는것뿐입니다.빠른회복을위해 로봇수술비만 1300만원이 들이고 총비용이 1610여만원나왔는데 차여성병원은 지들 돈 벌려고만하니 환자와 가족을 기만하는겁니다 참고로 저는 가족간병보험이 하루 20만원들어서 비용절감을위해 1인실을보내도 5일동안 집사람간병을하고나왔습니다.두서없는글이지만 잘보시고 해결해주시리라믿습니다.수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