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7 월 1일 부터 8월 말일 까지 이용 할수 있다고 해서 샀는 데 이달 7월 3일날 에어포트에 예약을 하니 방이 다 차다고 이용 할수 없다고 하니 이런 쳐 죽일 놈들이 어디 있나요 이런 더러운 것들이 이 사회에서 기업을 운 용 한다니 참으로 개탄 스럽습니다 c j에 전화 하니 이것들은 책임이 없다니'' 그래서 오늘 자동차에 현수막 설치 해서 다닐 려고 합니다 주문도 해고요 이런 더러운 것들 처벌 방법이 없나요
댓글 2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를 통해 콘도이용권을 구매하셨는데 예약을 하려니 이미 모든예약이 차 더이상 이용이 되지않는다고 하여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업체로부터 회신이 왔습니다. 처리지연으로 정중히 사과드리고, 상품은 환불처리 안내한 사실을 전해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댓글 2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를 통해 콘도이용권을 구매하셨는데 예약을 하려니 이미 모든예약이 차 더이상 이용이 되지않는다고 하여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업체로부터 회신이 왔습니다. 처리지연으로 정중히 사과드리고, 상품은 환불처리 안내한 사실을 전해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를 통해 콘도이용권을 구매하셨는데 예약을 하려니 이미 모든예약이 차 더이상 이용이 되지않는다고 하여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업체로부터 회신이 왔습니다. 처리지연으로 정중히 사과드리고, 상품은 환불처리 안내한 사실을 전해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