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피가 오른쪽 왼쪽 한쌍이 아닌 둘다 오른쪽인 "불량상품"을 보냈습니다.
업체와 전화하니 사진찍어 보내라서 그렇게 했습니다.
사진을 받아보고는 9일(월)요일 재 발송하여 10일(화,어제) 제가 받을수있게 한다고 했습니다.
물건이 안왔습니다. 업체는 연락이 안되고.
쿠팡에 전화하니 쿠팡도 업체와 제대로 연락을 못하는것 같습니다.
도와 주세요.
소비자가지고 장난하는 식의 장사.. 화가 많이 납니다.
제품이 배송이 되지 않는 이유를 제대로 설명이라도 해주던가.
늦으면 늦어진다고 말이라도 해주던가..
쿠팡: 1577-7011
업체: 051-919-9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