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6개월전 엘지피디피 벽걸이를 150만원에 구입했습니다. 티비시청중 브라운관이 갈라져서 as문의를 했으나 고객이 파손했다며 어디에다가 전화를 해도 일괄 저희과실이라며 수리비40만원을 내라고합니다 사진 첨부하겠지만 4개월 아가가 있는집에 부딪힐만한 물건도 없고 앞에 강화유리는 멀쩡한데 속에 브라운관이 저절로 갈라진거를 고객과실이라 우겨대는 엘지전자가 너무 어이가 없고 하소연할길이 없어 글을 올립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tv를 이용 중 하자가 생겨 a/s요청을 하니 소비자과실로 수리비가 청구되어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tv를 이용 중 하자가 생겨 a/s요청을 하니 소비자과실로 수리비가 청구되어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tv를 이용 중 하자가 생겨 a/s요청을 하니 소비자과실로 수리비가 청구되어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