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입금했는데 한달 반이 되도록 물건을 안보내요.
 이은혜
 2012-07-11  |    조회: 1028
홍콩에서 수입해서
의류 파는 사이트 인데
완전 사기 사이트 입니다.
5월 31일에 입금했는데
말을 계속 바꾸면서 물건은 안보내고
운송장 번호를 보내준다고 하고선
또 안보내네요.
소비자 고발에 신고 하라고 하면서 아주 배짱 튕기네요
해결좀 부탁 드립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의류을 구매하셨는데 배송한다는 약속을 오랫동안 지키지않고있어 매우 답답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구입한 상품을 오랫동안 보내지 않을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