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제품을 설치하고 테스트해봤는데 저희가 사용하려는 용도와 전혀 맞지않아서
구매를 취소하고 다른 제품을 구입하기위해 결제취소요청을 하고 물품을 다시 보냈는데
단 1회 설치후 설치흔적은 남아 있긴했지만 모두 정상인상태로 보냈는데
받은업체에서는 설치흔적때문에 조명기계 1개당 1만5천원씩 차감하고
멀쩡하던 조명받침대가 부러지고 나사가 하나 없어진채로 도착했다며 1만8천원을 추가로
차감해야한다고 합니다.
총 4만8천원의 금액을 입금하지않으면 결제를 취소해줄수 없다고 하네요.
제품도착후 용도에맞지않는 제품을 취소하고 다른제품을 다시 구입하려고하는데
전혀 조금도 사용해보지못하고 4만8천원을 고스란히 입금시켜버렸습니다.
너무 부당하다 생각들어 이곳에 글을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