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로부터 회신이 왔습니다.
배송 기사 고객응대에 관련하여 반품처리라는 단어에 많이 화가 나셨던것으로 확인. 제보자분께서 서비스업에 종사하여 입장을 알겠지만 처음부터 반품시키겠다는 말에 무척 화가 나셨던 내용으로 업체측 담당자가 양해와 선처를 구하고 제보자분께서도 이해하여 주셔서 원만히 처리됨을 밝혀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해당업체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직원의 불쾌한 업무태도로 인해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배송 기사 고객응대에 관련하여 반품처리라는 단어에 많이 화가 나셨던것으로 확인. 제보자분께서 서비스업에 종사하여 입장을 알겠지만 처음부터 반품시키겠다는 말에 무척 화가 나셨던 내용으로 업체측 담당자가 양해와 선처를 구하고 제보자분께서도 이해하여 주셔서 원만히 처리됨을 밝혀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