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쿠팡 정말 화가 나네요
 한희정
 2012-07-12  |    조회: 145
여기 글을 올리니 바로 답변이 오네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답변이 운송장 번호와 택배기사 번호만 오고 택배사 땜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왔네요 문자로요 그 시간에 전화 한 번이라도 주시면 화가 덜 날텐데 말이에요 배송 건 땜에 환불을 요청 했는데 쿠팡에서 직접 전화를 하셨으면 좋겠네요 한번 더 요청 드립니다. 판매사와 직접 통화 할 수 없음 협력한 업체 번호라도 알고 싶은데 요즘같은 인터넷 세상에 너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