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더운날씨에 저의같은 사람들애로 사항들어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는 시간이 없는 관계로 인해서 11번가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저한테 필요한 쇼핑을 하게됫는데요 신발(운동화)를 주문하여 무통장입금을 했는데요. 입금한지5일되는날에 하도 연락이 없고 해서 고객센터에 현재현황대해서 물어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제보자님, 피해제보내용을 구체적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려주신 제보에 대하여 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제보자님, 피해제보내용을 구체적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려주신 제보에 대하여 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제보자님, 피해제보내용을 구체적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려주신 제보에 대하여 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