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에 잘못 전달된부분이 있는듯해서 첨부합니다...아이패드를 받았는데 색상이 다른것이 아니고 핸드폰을 받았는데 색상이달랐고요...사은품이 아이패드입니다...처음부터 아이에게 선물하려고 이것때문에 핸펀을 샀는데 아이패드는 한달이 넘은 지금까지 보내주지않고 상담원들은 담당자가 전화오늘안에 한다한다하고는 기다리다 전화하면 퇴근했다하고 담당자 "양수민"씨라는분은 제가 계속 기다리는줄알면서 퇴근해버리거나 외면하면 그만인겁니다 그리고 cj오쇼핑에는 홈피를 아무리 살펴보아도 고객 게시판은 없습니다...모두에게 공개되는 게시판은 없애고 1:1상담창구만있고 ...본인것이 아니면 확인도 안되도록 되어있습니다
3만4천원정액제는 TV를주고 4만4천원에 사면 아이패드를 준다했는데...사은품은 오지 않고 한달이 넘은 상태로 저는 2년동안 금액을 지불하고 오래된핸펀을 사용해야 할판입니다....어찌해야합니까....
성의있게 빠른답변 주신점 감사드리고 ....다시한번강력히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