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생활가전 | 무엇이 처리된것인지...
 배정혜
 2012-07-14  |    조회: 790
얼마전 삼성전자 서비스센타 처리문제로 글을 올렸습니다.
무엇이 처리된것인지 궁금하군요?
서비스센타에서 사과전화온것도 없고 아직 해결된것도 없는데...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