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식음료 | 남양프렌치카페
 박은정
 2012-07-14  |    조회: 719
일회용포장된 스틱커피 늘 마시던건대요
오늘아침에 커피 타서 다마시고나니
컵바닥에서 보이는 새까만 가루
이물질이 나왔네요ㅡㅡ불쾌합니다.
고개센터는 주말휴무이고 이걸 월요일까지 보관해야되는건지
답답할뿐입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항상 드시던 일회용커피에서 이물질이 발견되어 불쾌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식품의 이물혼입에 대하여는 제품교환이나 구입가 환급 요구가 가능합니다. 이물이 혼입된 원인을 확인하기 위하여 조사는 소비단계, 유통단계, 제조단계별로 각각 구분하여 진행되며 조사결과 이물질이 제조과정 중 들어갈 가능성이 낮다는 판결이라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추후 식품중 이물을 발견하신 경우에는 이물,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어 신고하시면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건강한 주말오전시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