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식음료 | 좋은데이 소주량 불량
 한승탁
 2012-07-14  |    조회: 2706
전라도 목포에 사는 저는 올해 7월에 큰맘을 먹고 부산 여행을 갔었답니다.

기념으로 될만한 물품을 사자고 해서 편의점에서 좋은데이 소주 몇병을 샀는데..

다음날 소주를 확인해 보니 양이 엄청 틀린건지.. 소주 자체에 불량인건지..

부산의 대표 소주인 좋은데이.. 실망입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댓글 2

편집국 0000-00-00 00:00:00
해당 제보건은 기사보도 위해 제보관련 기자 배정되어 업체와 확인 진행중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 여행지에서 구입하신 주류의 양의 차이가 심하여 어이없으셨겠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아울러 행정적인 절차는 해당 지역 시청(구청) 위생과 등 요식업소 담당부서에 상담을 통해 점검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