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일전 소비자소발센터에 같은 건으로 문의했지만 아직 업체에서 환불처리가 되지 않고 같은 상황만 반복되고 있습니다. 티몬에서 판매업체나 택배업체에 연락해서 알 수 있는 상황을 굳이 소비자에게 떠넘겨서 일을 처리 하려 하는 지 이해가 안됩니다. 그리고 소비자고발센터에서 2차 답변 준다고 하셨는데 아무런 답이 없네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 더 도움을 청합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2차 답변에 대해서 확인중에 있습니다. 확인되는대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워진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2차 답변에 대해서 확인중에 있습니다. 확인되는대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워진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2차 답변에 대해서 확인중에 있습니다. 확인되는대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워진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