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 영화등 다운 받아서 보는 파일아이 라는 사이트 가입했었는데
13200원 월정액 가입이 되었더군요 그런 내용도 없이
황당 하네요 사기 아닙니까
전화해보니 본인이 인증까지 했다고 하더군요
가입 당시 폰으로 본인인증 하라하여 했던건데
월가입13200원 내용도 없이 핸드폰 결재 되었는데
어떡해 하면 될까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1
해당사이트에 회원가입하셨는데 소액결재가 되어서 황당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 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단, 통신사와 PG사(결제대행업체) 통해 CP사 연락처 등을 확인,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연락 불가능한 경우에는 통신사 등을 통해 추가안내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유관단체 또는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 도움을 요청할 수 있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