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게시되어있는 상품과다른상품이왔는데 정중하게게시글을올리고 교환을해달라고했는데
공개로쓴글은 지워버리고 비공개문의글은 그냥무시하더라구요. 그리고시간대가맞지않아 전화할대마다
업무종료상태였고 다시쇼핑몰게시판에 같은글을5개정도올렸습니다 근데마찬가지로 글이다지워져버렸구요
또지울까봐 스크린샷은찍어놨습니다 입금내역도뽑을수있구요 수차례이렇게 아무처리도안해주고 무시하는데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리고 구매시 36500원을주고구매하였는데 39000원으로 수정되어있네요.
이런건뭐상관없이 원래입금하였던만큼 환불받고싶은데 일방적으로삭제해버리고 귓등으로도듣지않으니
전억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