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시간에 강서구 외발산동 비즈마트(주) 굿라인 마트에서 수박(대) (국내산) *263060 1개 6,800원을 주고 구입하였음. 물론 국수 및 팥빙수 재료 팥을 구매한 바 있음.
그런데 장모님 댁인 가양동에 와서 수박을 쪼개 보니 덧붙임 사진과 같이 구멍이 파지고 썩고 곰팡이가 끼어 위 마트에 전화로 문의, 여자분이 전화를 받고 언제든지 마트를 방문하는 길에 환불 조치를 해준다고 해서, 지금 환불 조치를 해 달라고 요구한바, 지금 즉시 환불 조치를 해 준다고 해서 전화를 끊고 자택인 남양주 덕소로 운전대를 돌려 가던중 참 친절한 마트구나 상품을 보지 않고 환불을 해주다니.... 그런데 무슨 근거로 내게 환불을 해주는거야 의아심이 생겨 다시 전화 한 바.... 다른여자, 남자등이 전화를 받고 우린 그런 사실 없다고 일방적으로 전화를 4차례 끊고 수박을 가져오라고 말한 후 무조건 전화를 끊음... 너무 무례하기 짝이 없고 집으로 돌아 오는 중간에 마트로 돌아 가자니 자동차 기름 값이 더 나오고.... 돈 6,800원이 문제가 아니고 마트측의 사후 조치가 무례하기 짝이 없어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