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시원소주에서 이물질이나왔어요
 진광열
 2012-07-15  |    조회: 500
시원소주를 마시고 마지막잔을 마시려보니
검정색이물질이 나왔어요
정체는 모르겠고 마지막잔에 나와 찝찝하기만하네요
댓글 2

편집국 0000-00-00 00:00:00
해당 제보건은 기사보도 위해 제보관련 기자 배정되어 업체와 확인 진행중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 주류에서 이물질이 발견되었다니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물이 혼입된 원인을 확인하기 위하여 조사는 소비단계, 유통단계, 제조단계별로 각각 구분하여 진행되며 조사결과 이물질이 제조과정 중 들어갈 가능성이 낮다는 판결이라 도움을 드리기어렵습니다. 추후 식품중 이물을 발견하신 경우에는 이물,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어 신고하시면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주말저녁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