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는 2주넘어가는데 연락한통없고 사이트에 글남기면 삭제되있고
침구세트는 3주됬는데 연락도없고 연락달라고 사이트에 글남겨도 연락없고 반품처리 제대로 안되고
연락와서 다시 다음날 연락준다고해서 안주면 취소한다고했는데도 연락없고...
뭐 이런사이트가 다있는지...여러번 사이트에 글을 올렸는데 제글이 3번 삭제되었어요
욕이들어간내용이 없는데도 삭제당했어요. 이럴수있는건가요?
자기네들 판매때문에 제가 쓴글이 방해가 되니까 삭제하는거 아닌가요..?
다른것보다 제가쓴글을 삭제하는게 더화가나네요...
지금 반품처리나 배송처리가 제대로 진행이 안되고 있어요.
전 왠만하면 이런거 귀찮아서 잘안하는성격인데 도저히 못참겠더라구요.
저말고도 다른피해자가 나오기전에 빨리해결해주세요 ㅜㅜ
사이트이름:리치이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