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인터넷+인터넷전화 결합서비스를 사용중입니다. 인터넷전화 때문에 엘지의 유무선공유기가 집에 설치되어있는데 이 공유기에서 개인동의없이 u+Zone wifi 망을 구축해버리네요. 2년전에도 같은문제로 엘지상담사와 통화했었는데 그때는 엘지쪽에서 전산으로 공유기의 u+Zone을 없애버리더니만... 얼마전 확인하니 다시 u+Zone이 슬그머니 다시 나타나있길래 없애달라고했더니 안된다고 합니다. 기사분이 가봐야한다고...
오늘 소중한 제 개인시간 뺏겨가며 기사분 방문하시더니만 이것저것해보고 여기저기 통화해보고 하시는말씀이 공유기의 펌웨어가 업데이트가 되어서 u+Zone을 없앨 수 없다고 하네요.
개인사용자의 동의없이 개인이 돈내고쓰는 회선과 기계를 멋대로 엘지를 위해 사용하는 이 사태를 고발하고 어서 처리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