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분실하여 보험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갤러시 S2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현재 재고가 없다고 기다리라고 하는데 대략 언제까지 처리를 해준다는 말도 없이 1년이든 2년이든 기다리라고 합니다. 다른 조치는 해드릴 수 없고 기다리라고 만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휴대폰 보상에 있어 처리시간이 오래걸려 많이 속상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휴대폰 보험의 경우 보험사에서 확인 및 처리까지의 기간이 다소 걸릴 수 있는 부분이니 여유를 갖고 기다리시기 바라며, 업체와의 확인을 위해 해당 통신사 확인 바랍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휴대폰 보상에 있어 처리시간이 오래걸려 많이 속상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휴대폰 보험의 경우 보험사에서 확인 및 처리까지의 기간이 다소 걸릴 수 있는 부분이니 여유를 갖고 기다리시기 바라며, 업체와의 확인을 위해 해당 통신사 확인 바랍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휴대폰 보상에 있어 처리시간이 오래걸려 많이 속상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휴대폰 보험의 경우 보험사에서 확인 및 처리까지의 기간이 다소 걸릴 수 있는 부분이니 여유를 갖고 기다리시기 바라며, 업체와의 확인을 위해 해당 통신사 확인 바랍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편안한 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