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 | KT 가족끼리 할인혜택 소비자 기만(신청후 한번도 할인 혜택 없어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계속 처리중이라고만 ......)
jmr
2012-07-16 |
조회: 387
kt가족끼리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다기에 4, 24일 3대 신청 6. 19일 1대를 신청 총4대를 가족끼리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게 신청하고(통신사까지 변경) kt를 믿고 계좌에서 출금된 요금이 당연히 할인이 되어 출금되는줄 알고 지금까지는 확인을 하지 않고 7. 19일 확인해본 결과 4대중 한대도, 한달도 혜택을 주지 않았더군요.
고객센터에 문의 했더니 요금혜택을 못받은건 확인 되어 원인을 규명해달라고 했더니 계속 확인중이라고만 합니다. 참으로 황당하고 불쾌합니다........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