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통신 | 윙키 음악다운로드 사이트 고발합니다
 강민주
 2012-07-16  |    조회: 87
음악 다운받을려고 회원가입했는데 9900원이 결제되어 황당해 다음날 전화했더니 무성의한태도로 무조건 두달은 써야한다고하고 한달뒤는 13200원이 결제된다하니 기가찹니다 해지해달라고하니 아무말없이 가만이 있더라 이런사이트를 항의하는 글도 많던데 왜 고객들이 당하도록 가만히 두는지~~~ 소비자 고발합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 사이트에 회원가입하셨는데 소액결재가 되어서 황당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 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단, 통신사와 PG사(결제대행업체) 통해 CP사 연락처 등을 확인,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연락 불가능한 경우에는 통신사 등을 통해 추가안내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유관단체 또는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 도움을 요청할 수 있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