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자동차 | 현대하이카
 박지혜
 2012-07-16  |    조회: 117
일요일날 오전8시쯤에 타이어에 펑크가 나서 보험을불러서 타이어에 땜질을 해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제보자님, 피해제보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중재진행시 내용확인이 되어야 중재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중재에 어려움이 있어"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