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가 문의드릴 내용은 7월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재권이 있어 어떤 내용인지
알고싶어 KT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니 ARS로 연결을 해 주고 있는데 해당 상담사와 통화가
가능할 수 있도록 연결을 하니 먼저 걸러온 전화가 많다고 5분 40초를 기다리라고 하여
기다리고 있는데 20분이 지나도 연결이 안되었으며 안내멘트는 해외 여행시 로밍에 관한 사항만
아내가 되면서 연결이 되지 않아 끊고, 두번째 전화연결을 하여 또 다시 시도를 했는데 2번째는
5분50초를 기다리라고 하여 기다리고 있는데 15분이 지나도 연결이 되지를 않았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에 통화요금은 계속 올라 갈것이며 KT에서 이런 방법으로 민원인들에게 요금만
부과할려고 하는 수단으로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시정이 되어야 될 것 같습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