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생활가전 | G마켓 반품 관련
 조나경
 2012-07-16  |    조회: 979
7월 13일날 G마켓에서 구입한 LG제습기 반품건으로 글올린 사람입니다.
답글 잘 받았습니다. 내일이면 물품 수령한 날로부터 일주일 되는날이라..
어떻게 처리된건지 궁금해서 한번더 글을 올립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하십시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