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마켓-소비자, 배송료 놓고 뜨거운 책임공방"
상태바
G마켓-소비자, 배송료 놓고 뜨거운 책임공방"
  • 정수연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08 08:16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eastar 2010-02-22 00:41:04
나도 배송료문제로 당했음
슈하우스..
청바지 싸다고 몇개 주문했더만 싼티 줄줄흐르더군요 사진이랑 느낌 많이 다릅니다..
g마켓에 돈을 얼마나 쳐발랐으면 상위랭크에 있는지..
3년전인가? 바지 두개 따로결제하고 배송시 요청란에 묶음배송해달라고 써놨음다
근데 같은주소로 택배 따로 해서 들고옴..
전화해서 말하니깐 배송시 요청란에쓰면 확인할수 없다고 택배비 환불못하겠다고 말하더군요 이걸로 한 십여분간 따졌으나 죄송하단 말한마디 없고 자기들 잘못 아니라고 그럽니다 ㅡㅡ
거기말고 따로 적는곳도 없는데.. 어쩌란 말인가
망하길 기도하는수밖에..

상식밖 유씨..ㅎ 2009-03-03 19:46:40
상식에 벗어난 행동이잖아..
“해당 건은 하자제품 교환이 아니라 사이즈 교환 건으로 처리되니 배송료를 지불하라”

요말 당연한 말아닌가..? 하자라면 같은사이즈 교환을 해야지..왜 사이즈를 바꺼..바꾼사람이 잘못이지..

하자기준이 몬대... 만약 실밥하나 나왔다고 죄다 하자라고하고 사이즈 꽁짜로 바꾼다면??? 목적은 사이즈교환인대.. 말만 하자라고하면??

이 기사 자체가 인터넷 초보가 쓴것인가..ㅎㅎ 상식에서 벗어나잖아..

머리는 왜 달고 다니는지..--;

슈하우스인가 모인가하고 관계없음...

여기 2009-03-03 00:18:20
슈하우스 좀 많이 버릇없죠
저도 쇼핑몰일해봤는데
애들이 다 그래요 어린애들 데려다쓰니까
고객이고 나발이고 지들은 옷장사하고싶지
고객뒷처리따윈 상관없는거죠
전화하니까 엄청 싸가지없던데
저도 서비스업하는사람인데 정말 무슨생각으로 CS하나싶어요
그리고 여긴 일자바지는 힙합바지
스키니는 일자바지로 오니까 주의 ㅋㅋㅋㅋ

슈하우스..ㅋㅋ 2009-01-14 18:54:31
ㅋㅋㅋ 지금 후드 하나 시켰는데
1월4일에 입금시켰는데 물품잘못보내가지고 교환시켰는데 ㅋㅋ 지금 14일인데 아직도 물품이안옴ㅠ,ㅠ

아정말 ㅡㅡ; 2008-11-24 13:33:28
슈하우스
정말개쓰레기인듯...지금 방금 슈하우스주소 찾다가 시간다 버렷엉...개같은놈들 전화도 안받고 ㅡㅡ 일자바지 주문했더니 힙합바지보내 ㅡㅡ;미친....누가입냐 이런걸 요즘에 ㅡㅡ; 아우짱나~ 다신 안사~슈하우스저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