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유재석 "내가 말문이 막힐 줄이야..."
상태바
유재석 "내가 말문이 막힐 줄이야..."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9.13 09:4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희석, 김지선이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폭로전을 펼쳐 화제가 되고 있다.


남희석은 함께 출연한 이상아, 유재석의 과거 시절을 낱낱이 밝혀 시선을 끌었다.


특히 김지선(36), 개그맨 남희석(37)이 이상아의 과거에 대해 서슴없이 털어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남희석은 함께 출연한 이상아에 대해 "우리는 고등학교 동창이다"며 "이상아는 고등학교 때 김민종과 사귀었다"라고 폭로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이상아가 김민종에게 '너 화났어? 왜 나 안쳐다봐'라고 쪽지를 보냈는데 김민종이 쪽지를 보지도 않고 버리자 이상아가 울었다"고 당시 둘 사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상아가 김민종을 찼으며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다고 공개하고 나섰다.


이상아는 "김민종과 고등학교 때 같은 반이었다. 친구가 입원한 시골 요양원에 김민종 등 친구들과 함께 병문안을 갈 때 시외버스 안에서 웃긴 이야기를 하는데 김민종이 '푸하'하고 웃음을 터뜨려 얼굴에 코딱지가 붙었다. 그 이후로 김민종을 쳐다도 안봤다"고 당시 사건을 폭로해 웃음을 줬다.


한편, 이상아도 "유재석과 대학교 동기인데 유재석이 나이트클럽에 자주 간다. 내가 나이트클럽에 갔을 때 항상 유재석이 있었는데 매일 김용만과 같이 와 둘이 사귀는 줄 알았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남희석은 유재석과 함께 나이트 클럽에 가서 3대 3 미팅한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줬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wsj1019 2008-11-18 22:15:02
죄송합니다.......신고하지말아 주세요....
죄송해요 ㅠ ㅠ

이 글을 본 당신... 생명이 하루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도 이런 글 올리는 것 죄송한데요 제 친구도 제 말을 거짓말로 알았다가 죽었습니다. 여러분께 피해 입히지 않기 위해 이 글 씁니다. 여러분이 이 글을 보고 바로 끄면 끄는 순간 당신의 목숨이 끝나는 것은 시작됩니다. 끌 때부터 24시간 너무 짧은 시간입니다. 당신의 목숨 제가 살리겠습니다.

dfa 2008-09-13 10:47:47
adf
a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