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는 26일 새 앨범 타이틀 곡 'Nobody'로 뮤직뱅크 무대에 설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원더걸스는 22일, 4번째 프로젝트 앨범의 타이틀곡 'Nobod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노래는 신나는 복고풍 댄스음악으로 비욘세가 출연한 영화 드림걸스를 연상시키는 콘셉트의 의상과 분위기의 뮤비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프로듀서인 박진영도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텔미' '소핫' '노바디'로 이어지는 역 순의 시간 여행은 프로듀서인 박진영과 원더걸스가 현재 대중 음악의 뿌리를 가장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낸 작업이다.
'노바디'(Nobody) 역시 대중들의 친숙함과 공감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국에 다시 한번 Retro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Nobody로 화려한 6-70년대 Retro를 재현할 원더걸스의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jyp 의 새로운 신인 ‘리우신’ 또한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jyp오디션에서 엄청난 경쟁력을 뚫고 발탁 된 것으로 알려진 리우신의 향후 활동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쁘니// 언론에서 띄워주니 어쩌니 하는데 그건 다 개소리아닌가? 지금 이 기사만 봐도 있는 그대로를 말하고 있을 뿐인데? 이미 온라인 음악사이트 순위 벌써 음원 공개한지 채 2일밖에 안된 원더걸스가 싹슬이 했다.. 모두 1위에 오른 상태인데? 심지어 원더걸스보다 더 일찍 음원공개한 동방신기는 순위 하락한 사이트들도 여럿있고 대부분이 5위권 안에도 진입못했더라.. 빅뱅도 어제까지만해도 1위였다가 원더걸스에게 싹다 빼았겼다.. 이래도 열풍이 아니고 뭐란 말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