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보아콜라보레이션, 클로징 무대 장식에 국내외 팬들 '관심'
상태바
보아콜라보레이션, 클로징 무대 장식에 국내외 팬들 '관심'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2.2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보아가 탤런트 콘테스트 쇼인 '콜라보레이션'의 클로징을 장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1일 오후 7시(현지시간) 미국 LA의 슈라인 오디토리움(Shrine Civic Auditorium)에서 개최되는 탤런트 쇼 '콜라보레이션(Kollaboration)'에 보아가 참석해 클로징 무대를 장식한다.

이날 보아는 클로징 무대를 장식하며 미국 진출곡 '잇 유 업(Eat You Up)'과 정규 1집 앨범 수록곡인 '룩 후즈 토킹(Look who’s talking)'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로 10회째인 대규모 경연 대회인 콜라보레이션은 미국과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는 아시아계 젊은 미국인들이 노래, 춤, 연기 부분에서 대결을 펼치는 콘테스트다.

'콜라보레이션'에는 영화 '터미네이터4 : 미래전쟁의 시작'의 여주인공 역을 맡은 문 블러드굿(Moon Bloodgood)과 美 NBC 방송국의 유명 프로그램 '히어로즈'의 배우 제임스 기선 리(James Kyson Lee), 영화 '행복을 찾아서'와 '히치'의 프로듀서인 테디 지(Teddy Zee)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한편, 보아 오는 3월 17일 미국 정규 1집 '보아(BoA)' 발표한다. 보아는 이미 세계적인 감독 조셉 칸과 타이틀곡 '아이 디드 잇 포 러브(I Did It For Love)' 뮤직 비디오 작업을 마쳐 미국, 아시아 팬들은 물론 전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