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개그우먼 김미려 뮤지컬 도전
상태바
개그우먼 김미려 뮤지컬 도전
‘드라큘라: 더 뮤지컬?’에 캐스팅
  • 뉴스테이지 제공 newstage@hanmail.net
  • 승인 2009.02.2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김미려가 ‘드라큘라 : 더 뮤지컬?’로 대학로 무대 위에 서기 위해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뮤지컬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연습 중인 작품은 드라큘라라는 색다른 소재의 작품 ‘드라큘라: 더 뮤지컬?’이며, 김미려는 이 작품에서 개성 강한 캐릭터 ‘마리’를 연기한다.

‘드라큘라: 더 뮤지컬?’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영화 ‘아담스 패밀리’의 원작자 Rick Abbot이 고전 드라큘라를 새로운 시선으로 패러디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미국 전역에서 20여 년이 넘게 공연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코미디 뮤지컬로서, 작품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명작으로 이미 대학로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김미려는 2007년 뮤지컬 ‘시스터소울’로 뮤지컬 데뷔 무대를 마치고, 활동을 쉬는 동안에도 노래연습과 연기연습을 해오며 무대에 설 날 만을 손꼽아 왔다. 또한 연예인들이 연극이나 뮤지컬에 캐스팅될 경우 본인의 스케줄이나 체력상의 이유로 더블캐스팅을 요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김미려는 3달이라는 짧지 않은 공연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모든 공연을 직접 소화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워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한편 뮤지컬 ‘드라큘라: 더 뮤지컬?’에는 김미려 외에도 뮤지컬계의 인기스타 최대철, 김동호, 정의욱, 조진아 등이 함께 캐스팅 되었다. 코믹한 플롯 구성과 작품을 더욱 신비롭게 완성시켜 줄 마술쇼 등이 함께 어우러질 뮤지컬 ‘드라큘라: 더 뮤지컬?’은 오는 4월 3일부터 6월 28일까지 대학로 상상나눔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뉴스테이지=조하나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