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BS 연예대상 '박명수 홀대?!' 네티즌 시끌
상태바
KBS 연예대상 '박명수 홀대?!' 네티즌 시끌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2.2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KBS 연예대상이 끝났으나 박명수가 홀대 당했다는 논란이 일고 있다.


박명수는 김성민 (남자의 자격), 김C (1박 2일), 김태원 (남자의 자격), MC몽 (1박 2일), 이하늘 (천하무적 야구단) 등과 함께 최고 엔터테이너상에 후보로 올랐다.


네티즌들은 "박명수면 개그맨인데 최고엔터테이너 상에 후보들과 경쟁하는 것 자체가 부끄러웠을 것이다", " KBS가 너무 박명수를 홀대한 거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MC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박미선은 수상소감에서 "상 안 줬다고 삐쳐서 집에 간 명수에게 고맙다" 라는 이야기를 했으며 유재석도 인터뷰 도중 "형, 빨리 다시 와! 여기 재밌어~!" 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이윤석, 이정진, 김국진, 김창렬, 김성민, 한민관, 박휘순, 안영미, 강유미, 정경미, 김병만, 전현무 아나운서, 김혜진, 김태우, 김신영 등이 참석했으며 여성그룹 브아걸(미료, 제아, 나르샤, 가인)과 남성그룹 2PM(준수, 준호, 닉쿤, 택연, 찬성, 우영), 그리고 청춘불패의 G7(유리, 써니, 하라, 현아, 나르샤, 효민, 선화)이 축하무대를 장식했다.


특히, 예능인권 보장위원회, 김신영의 '비만비', 한민관-신봉선의 '내 귀의 간디'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화제가 됐다.

'2009 KBS 연예대상' 수상자 및 수상작


▲ 대상 - 강호동(해피선데이-1박 2일)

▲ 쇼오락 부문 최우수상 - 박미선(해피투게더3, 개그스타)

▲ 코미디부문 최우수상 - 박성호(개그콘서트)

▲ 쇼오락 부문 우수상 - 신봉선(해피투게더3, 개그콘서트), 이수근(1박2일, 개그콘서트)

▲ 코미디부문 우수상 - 안영미, 강유미(개그콘서트), 윤형빈(개그콘서트)

▲ 코미디부문 신인상 - 오나미, 허경환(개그콘서트)

▲ 쇼오락 부문 신인상 - 김신영(상상더하기, 청춘불패), 전현무(스타 골든벨, 비타민)

▲ 최고엔터테이너상 - 김태원(남자의 자격), 김성민(남자의 자격), 이하늘(천하무적 야구단)


(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