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오작동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상태바
삼성전자, 오작동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7.0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4일 일부 에어컨 모델에서 제습 및 냉방 운전 중 간헐적으로 실내기 가동이 정지되는 오작동 현상이 발견됨에 따라 전면적인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국내에서 설치된 홈멀티에어컨 15평형 제품 중 AF계열 4개 모델(AF-HA152, HR152, HQ152, HS152) 6만355대다.

이 제품을 설치한 소비자는 삼성전자 서비스 콜센터(1588-3366)로 접수하면 서비스 엔지니어가 방문해 제품을 점검한다.

사전 점검 서비스는 8월말까지 2개월 동안 진행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