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이리버 '엔비' 티팩 서비스 무상 업그레이드
상태바
아이리버 '엔비' 티팩 서비스 무상 업그레이드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10.01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인콤(대표 이명우)은 1일 아이리버 내비게이션 엔비(NV)에 KBS모젠 제공 실시간 교통정보서비스(TPEG)제공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실시간 교통정보서비스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회사관계자는 "아이리버 '엔비'는 기존의 상식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제품으로 이번 서비스를 시작해 보다 편리하고 빠른 길 찾기 서비스까지 제공,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실시간 교통정보서비스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아이리버 홈페이지(www.iriver.co.kr)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신청자들에게 실시간 교통정보서비스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레인콤 김경렬 마케팅 이사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엔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엔비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평생 무료 이용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아이리버 내비게이션 ‘엔비’는 혁신적인 디자인 컨셉을 통해 운전 중에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길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서도 아이리버의 장점을 살린 고품질 MP3플레이어, 비디오, DMB등의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내비게이션과 함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형의 보조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운전자는 미니 디스플레이를 통해 보다 명확하게 운전 방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조수석 및 뒷좌석의 사람들은 대형 화면을 통해서 편안하게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장착된 카메라로 도착지의 이미지를 촬영한 뒤 GPS와 연계해 저장함으로써 이후 사진 클릭 하나만으로도 길 찾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실시간 교통정보서비스까지 제공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극대함으로써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실시간 교통정보서비스 티팩(TPEG)이란?

티팩(TPEG, Transport Protocol Expert Group)은 지상파 DMB 방송신호로 실시간 교통 및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써 이를 통해 지상파 DMB 단말기상에서 지리적으로 가장 가까운 길이나 밀리는 길을 표시하고 최적 경로를 단말기에 표시하는 등 각종 교통 정보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보여주는 서비스이다.

특히 KBS모젠 서비스의 경우 목적지 근처의 주차장 내 빈자리나 대중교통 정보, 여행지 숙박 현황, 날씨 등도 제공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