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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카드] KB국민카드 '혜담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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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카드] KB국민카드 '혜담Ⅱ'
  • 김문수기자 ejw0202@csnews.co.kr
  • 승인 2013.08.27 18:3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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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는 2011년 3월에 전업 카드사로 새롭게 출범해 고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 상반기말 현재 약 2천84만 명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회원과 204만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지향한다는 방침이다.

KB국민카드는 다양한 카드 상품과 전략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2월 한장에 모든 혜택을 담은 원카드 '혜담카드'를 선보인데 이어 올해 4월 후속작 혜담Ⅱ카드를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혜담Ⅱ카드는 출시 4개월만에 14만장에 달하는 발급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혜담Ⅱ카드는 기존 카드에 비해 전월 이용실적 조건을 완화하고 상품 구조를 단순화시켰다. 혜담카드가 고객이 필요한 혜택을 골라담을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이었다면 혜담Ⅱ카드는 한 장에 여러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가맹점 범용형 원카드 상품이다. 한 장의 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5만 원 이상 이용하면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할부 이용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8%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신용카드에 멤버십포인트까지 합쳐 하나의 카드로 만드는 상품, 신용카드와 멤버십카드를 결합한 상품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으로 지난해 말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대상으로 진행된 각종 평가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지난해 12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제9회 웹어워드 코리아'와'제3회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신용카드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6월에는 한국 표준협회가 주최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는 스마트금융 고객서비스 구축 시 이용편리성과 안정성을 최우선시 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인데 따른 결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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