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유위니아,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 20kg 출시...라인업 완성
상태바
대유위니아,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 20kg 출시...라인업 완성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03.2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유위니아가 자사 세탁기 라인업 중 최대 용량인 ‘위니아 20kg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를 출시했다.

‘위니아 20kg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는 대용량 세탁을 위해 ‘마이크로 버블’ 기술과 다이나믹 인버터 모터를 기반으로 개발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마이크로 버블’은 직경 0.05mm 이하의 초미세 공기방울로, 마이크로 버블 코스로 세탁하면 잔류세제 걱정 없이 섬세하면서 강력한 세탁이 가능하다. 별도로 부착된 발생장치가 만들어낸 세밀한 마이크로 버블이 옷감 구석구석에 침투해 이물질들을 수면 위로 끌어올리고 헹굼 시 이물질 및 잔여세제를 말끔히 제거한다.

13.jpg
다이나믹 인버터 모터는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6각형 별모양 양각 표면으로 디자인된 통이 높은 세탁력을 발휘하도록 한다. 힘은 세졌지만 소음은 줄었다.

‘위니아 20kg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에는 탈수 시 공기를 통 내로 유입해 보다 강한 탈수 효과를 내는 ‘바람건조 탈수’ 기능이 적용됐다.

버블 통세척 기능도 갖췄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 위탁한 연구 결과 통세척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페렴균 등을 99%까지 살균했다.

김혁표 대유위니아 대표이사는 “작년에 17kg 세탁기를 성공적으로 론칭했고 상품 라인업을 완성할 20kg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세정력을 더욱 높일 마이크로 버블 기술과 위니아 자부심이 담긴 모터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받는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신제품 위니아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의 출하가는 129만 원이며,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국 지점 및 하이마트 양판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