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겨울철 피부 보습에 '사해 소금 함유' 크림 제안
상태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겨울철 피부 보습에 '사해 소금 함유' 크림 제안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1.2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피부 보습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을 유통하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아이작 벤 샤바트)가 사해 소금이 들어간 보습 크림 5종을 제안했다.

업체에 따르면 사해 소금은 피부 노폐물을 케어해주고 사해에 존재하는 미네랄을 통해 피부 속 수분 전달과 피부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준다. 사해 소금을 함유한 보습 크림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크릿 바디 버터’는 시크릿 바디케어 제품을 통틀어 브랜드 론칭 이래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품목으로 향에 따라 파머그래넛, 오션 미스트, 밀크 앤 허니 등 3가지 제품으로 구분된다.

시크릿 바디 버터의 주요성분에는 사해 소금, 시어 버터, 카카오씨 버터, 로즈힙 열매 오일, 아보카도 오일, 사과 추출물 등이 포함돼 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는 지난해 9월 ‘시크릿 바디 버터 파머그래넛’을 대상으로 한국인 참가자를 모아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그 결과 이 제품이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 및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4주간 임상시험 후 피부의 수분 함량은 24.15% 증가,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은 88.9% 개선된 것을 입증했다. 시험 참가자 대상 설문조사에서는 100% 인원이 제품 사용 후 건조한 피부가 개선됐다고 답했다.

‘시크릿 인텐시브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은 아침에 바르는 보습 크림이다.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며 피부 흡수력이 좋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주요성분으로는 사해 소금, 포도씨 오일, 알란토인 등이 있다.
 

▲시크릿 바디버터 파머그래넛
▲시크릿 바디버터 파머그래넛

‘시크릿 인텐시브 모이스처 나이트 크림’은 밤 동안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공급한다. 사해 소금과 더불어 콩 단백질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시크릿 리하이드레이트 비타민 리치 나이트 크림’은 비타민 캡슐과 펩타이드, 5가지 애씨드 성분을 함유한 밤 전용 크림으로 보습, 탄력 개선, 각질 제거, 생기 부여에 도움을 준다. 사해 소금과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락틱애씨드, 글라이콜릭애씨드, 시크릭 애씨드, 말릭애씨드, 살리실릭애씨드 등을 주요성분으로 담고 있다.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슈퍼차지드 모이스처 크림’은 크리미한 제형의 크림으로 보습은 물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사해 소금과 함께 아데노신과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장벽과의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수분을 오랜 시간 지속하게 하여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영양 크림이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사해 소금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연구 결과와 체험 후기는 세계적으로 수없이 많이 보고되고 있다”며 “사해의 신비한 생명력을 피부에 전하기 위해 오랜 기간 연구해오고 있는 시크릿의 기술력과 진정성을 믿고 이번에 추천드린 보습 크림 중 자신에게 맞는 것을 어느 것이든 선택해 피부에 바르신다면 겨우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유지는 물론 동안 관리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