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시바스 리갈, 설 한정판 ‘시바스 12년 리미티드 기프트 에디션’ 출시
상태바
시바스 리갈, 설 한정판 ‘시바스 12년 리미티드 기프트 에디션’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1.2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은 설 한정판 ‘시바스 12년 리미티드 기프트 패키지(Chivas 12YO Limited Gift Package)’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그래피티 아트가 돋보이는 패키지가 더해졌다. 패키지 디자인은 비주얼 아티스트 ‘안드레아 로베스코(Andreea Robescu)’와 ‘안드레이 로부(Andrei Robu)’라는 두 아티스트의 합작으로 탄생됐다.

업체에 따르면 파워풀한 버건디 컬러 위에 시바스 리갈을 상징하는 메시지들을 화이트와 실버 컬러의 그래피티 아트로 형상화한 디자인은 한층 더 볼드하고 스타일리쉬해진 시바스의 스타일을 표현하고 있다.

패키지 구성도 젊은 세대의 감각적인 취향을 반영했다. 시바스 12년뿐 아니라 전용잔을 함께 구성해 세련된 설 선물을 추구하는 Z세대의 감성을 충족시키기에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이번 기프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들과 함께한 비디오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시바스 리갈 담당자는 “이번 한정판은 두 아티스트의 블렌딩의 힘을 통해 완성된 패키지로 시바스 12년에 Z세대의 힙한 감성을 담아낸 제품”이라며 “올해 설, 세련되고 트렌디한 젊은 위스키 소비자들을 위한 ‘시바스 12년 리미티드 기프트 패키지’로 마음을 전하며 생동감 넘치며 활기찬 Z세대 만의 바이브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