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뉴노멀 사내 소통문화’ 도입
상태바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뉴노멀 사내 소통문화’ 도입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1.2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이병윤)는 지난 20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비대면 채널을 이용한 새로운 소통 방법을 도입한 행사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주니어보드 멤버들의 주최로 서울 강동지원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신년을 맞아 '해마로 직장탐구생활'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해마로푸드서비스 임직원 여러분들의 속마음 알아보기, 지난 1년간 신규 입사자들에 대한 소개 등 사내 임직원간 소통을 목적으로 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난해 경영진과 젊은 직원들간의 의사소통을 활성화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해 경영 혁신과 조직문화 개선을 꾀하기 위한 주니어보드 1기를 출범했다.

주니어보드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만들어지는 커뮤니티데이를 통해 ‘해마로 플리마켓’, ‘맘이 먹기 대회’, ‘해마로 실내 워크샵’ 등 재미있는 사내 소통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기획부터 연출·출연까지 주니어모드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고 사전 녹화한 영상을 생방송 형식의 스트리밍으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1월 생일자 축하 및 선물 전달식, 2020년 최우수 사원 시상식, 장기근속자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이외에도 해마로푸드서비스는 건강한 직원 소통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난해부터 사내 우수 사원을 추천하고 포상하는 ‘히어로 오브 맘스터치(H.O.M)’, 일과 가정생활의 균형을 도모할 수 있는 ‘패밀리데이’, 사내에서 일어나는 고충과 즐거운 일터를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는 소통창구(V.O.M) 등 임직원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과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