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2021 키즈 패션 트렌드? 원마일웨어에 톤온톤 코디 
상태바
2021 키즈 패션 트렌드? 원마일웨어에 톤온톤 코디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2.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실내뿐만 아니라 외출용으로도 꾸안꾸 패션이 인기를 끌면서 원마일웨어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내에서 입을 수 있는 옷이라는 의미의 ‘원마일웨어’는 집안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가벼운 외출에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옷을 말한다.

최근 원마일웨어의 스타일링은 일명 깔맞춤으로 불리는 톤온톤 코디가 트렌드다.

‘톤 온 톤(ton on ton)’이란 ‘톤이 겹친다’라는 뜻으로 같은 계열안에 있는 색상과 조합해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방식을 말한다. 

▲MLB키즈 트레이닝 셋업
▲MLB키즈 트레이닝 셋업

톤온톤 스타일링이 2021년 트렌드로 자리잡게 되면서 키즈 패션에도 열풍이 불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MLB KIDS)의 맨투맨과 트레이닝복 세트는 출시 한 달 만에 3차 리오더에 돌입하는 등 브랜드 히트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21 SS MLB키즈 맨투맨세트는 스카이블루, 핑크, 민트, 바이올렛, 민트 등 파스텔톤을 포함한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됐다. 트레이닝바지, 레깅스, 스커트, 반바지 등 동일 컬러 하의를 매치해 톤온톤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시즌 빅로고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스트릿한 무드의 트레이닝복 세트는 핑크, 민트, 블랙, 네이비, 그레이 등 5가지 컬러의 상하 세트로 구성돼 키즈 원마일웨어 코디의 정석을 보여준다.

한편 MLB키즈는 21 SS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맞춤 #도플갱어를 콘셉트로 한 화보를 선보였다. 총 3가지의 귀여운 틱톡 밈 영상도 공개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맞춤한 슈퍼팬 키즈들의 영상은 슈퍼팬키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