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액티비아(ACTIVIA)’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과 ‘망넛이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홈페이지에서 동시 진행된다.
액티비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업로드 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각 계정에서 10명씩,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와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를 증정한다. 기간은 2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망넛이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이벤트 게시물에 남긴 댓글을 남긴 인원 중 10명을 선정해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와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를 증정한다. 망넛이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90명에게는 랜덤 추첨을 통해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를 증정한다. 기간은 2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는 코코넛 베이스에 파인애플, 복숭아, 블루베리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는 다크 초코칩, 몽블랑, 녹차 품은 다크, 블랙 카카오, 블랙 얼그레이, 시나몬 등 총 6가지 맛의 찹쌀 브라우니(일명:찹싸루니)로 구성됐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담당자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비건 빵으로 인기있는 망넛이네와 함께 신제품 식물성 액티비아를 소개하는 온라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특히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식물성 액티비아를 통해 국내 요거트 시장의 식물성 트렌드를 선도하는 액티비아와 비건 베이커리 1세대로 불리는 망넛이네가 함께 하는 것에 의미가 깊고, 두 브랜드가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