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회째를 맞는 공모전은 새롭게 변화하는 항공 여행 트렌드를 이끄는 진에어의 미래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현재 진에어와 티머니가 함께 준비 중인 국내선 항공 네트워크 기반 대중교통·모빌리티 결제 서비스는 지난해 대상을 수상한 마케팅 전략 기획안을 바탕으로 추진된 것이다.
앞으로 진에어는 티머니의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인 '티머니GO'를 통해 항공편 스케줄 및 운임 조회, 항공편과 타 교통수단이 연계된 교통 정보 제공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진에어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수상작은 두 차례의 내부 심사를 거쳐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8월 30일에 발표된다.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대상(1팀) 상금 100만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최우수상(1팀) 상금 70만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우수상(2팀) 상금 50만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장려상(3팀) 상금 30만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본선 진출작(3팀)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가 수여한다.
그 외 참가자 전원에게는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